▲우예린 (사진 제공 = 아티스츠카드)
▲우예린 (사진 제공 = 아티스츠카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의 온·오프라인 동시 공연 ‘온스타인웨이 Vol.1 <우예린>’ 콘서트 티켓이 지난 8월 11일 오전 11시에 오픈되었다.

이번 콘서트는 (주)아티스츠카드가 운영하는 동명의 생중계 서비스 ‘아티스츠카드’의 첫 번째 콘서트로, 8월 28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90분간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글로리어겐 스튜디오, 온라인은 ‘아티스츠카드’ 애플리케이션과 웹 서비스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아티스츠카드’는 라이브 음악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으로 유저들은 콘서트 중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고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가상 기프트를 후원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콘서트는 글로리어겐 스튜디오의 음반 제작이 가능한 음질 및 스타인웨이 그랜드 피아노 등의 최고급 악기/장비 제공을 통해 온·오프라인 콘서트 모두 공연장에 버금가는 고품질 사운드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5, 6월 ‘해어화(解語花)’와 ‘낙원(楽園)’, 8월 10일 신곡 ‘화월(火越)’을 발매한 아티스트 우예린의 대표곡 라이브로 채워질 예정이며, 특히 이번 콘서트를 기획/제작한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콘서트 중 특별 이벤트인 '아티스트와의 Q&A', ‘아티스트님 00 해주세요!’, '아티스트와의 전화 통화' 코너를 마련했다” 며, “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 시국 속 그녀의 콘서트를 간절히 원했던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본 공연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콘서트 티켓은 지난 8월 11일 오전 11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예매’ 사이트에서 오픈되었으며 , 아울러 ‘온스타인웨이’ 콘서트는 이후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30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