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성 좋은 스트레치 소재 활용해 활동성 높여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수찬 기자 = 아웃도어 업계에서 스타일과 더불어 활동성을 강화한 다운재킷이 새로 선보였다.

네파는 23일 "올 겨울 아웃도어 다운재킷의 화두는 스타일과 활동성"이라며 "보온성은 기본이고,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춰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재킷이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더불어 활동성까지 갖춘 다양한 다운재킷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재킷에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더해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대표적이다.

K2의 '쉴드브리드 다운재킷', 마운티아의 '덴버다운자켓', 몽벨의 '빅터'와 '클라우드' 모두 움직임이 많아도 편하게 착용가능한 제품이다.

네파의 경우 '페트라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페트라 다운재킷'은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반 캐주얼한 다운재킷에 비해 탁월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소재 사용과 탈부착이 가능한 패딩 이중 바람막이로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세련된 모노톤의 컬러사용과 엉덩이를 덮는 트렌디한 긴 기장 제품으로 나와 도심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는 제품이다.

아웃도어 업계는 간절기엔 가벼운 아우터로, 추운 겨울엔 다른 겨울 아이템들과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은 경량 다운재킷도 활동성을 강화하는 추세다.

네파의 경량 다운재킷인 '스파이더 재킷'은 상대적으로 추위를 많이 느끼는 몸판은 보온성이 높은 다운 소재를 사용하고, 움직임이 많은 팔∙옆면 부분은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해 기존 제품 대비 활동성을 강화한 신개념 경량 다운재킷이다.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한겨울 다른 아우터 제품과 레이어링 해서 착용해도 하나의 재킷을 입는 듯한 핏감을 선사해 활동시 보다 편안한 활동감을 제공한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출퇴근길은 물론 가벼운 야외활동에서 입을 수 있는 다용도 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보온성·스타일·활동성을 갖춘 다운재킷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특히 도심 속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활동성을 강화한 다운재킷들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capksc3@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7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