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저트 카페로 매년 어려운 이웃 위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

[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동두천시 소요동 ‘카페동화’, 추석맞아 사랑의 성금 기탁(사진=동두천시청 제공)
동두천시 소요동 ‘카페동화’, 추석맞아 사랑의 성금 기탁(사진=동두천시청 제공)

동두천시 소요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일 동두천시 소요동 소재 ‘카페동화(대표 이동화)’에서 추석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카페동화’는 소요산역 주변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이동화 대표는 “코로나로19 확산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하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든 시기지만 마음만은 풍요로운 추석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익명을 원한 소요동 소재 전원주택 건축업체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쾌척하는 등 추석을 맞아 따뜻한 사랑 나눔이 줄을 잇고 있다.

김기덕 소요동장은 “코로나19 확산의 어려움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 받은 성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02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