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사진 제공 = 오렌지디멘션)
▲소유 (사진 제공 = 오렌지디멘션)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소유가 감각적인 웹툰 OST를 선보인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소유가 참여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첫 번째 수록곡 OST 'breath(브리드)'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 속에선 티파니 색 펜트하우스에 편안히 누워 누군가의 연락을 간절히 기다리는 듯한 여성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그려져있다. 이는 소유가 'breath' 티저 영상을 통해 들려준 감미로운 보이스를 연상케 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오렌지디멘션 측은 시네마그래프 기법을 활용한 두 가지 버전의 티저를 선보이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과 'breath'에 대한 몰입도와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여기에 일러스트 이미지까지 공개해 작품 속 주인공 유하리의 캐릭터와 감정이 더욱 입체적으로 드러나고 있다.

그동안 소유는 tvN '도깨비', JTBC '라이프',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구르미 그린 달빛'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부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웹툰 OST 참여는 처음인 소유가 'breath'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는 리디의 IP 자회사인 오렌지디가 오렌지디멘션이라는 새로운 IP OST 브랜드를 통해 발매하는 첫 프로젝트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07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