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용대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혼외자와 이혼 결심을 밝힌 가운데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은 가정을 지킬 것이라는 의사를 전했다.

세계일보는 29일 최태원 회장이 혼외로 아이를 낳은 사실을 고백하면서 노소영 관장과 결혼 생활을 지속하기 어렵다는 내용의 편지를 보냈다고 보도했다.

최 회장은 편지에서 "결혼생활을 더 이상 지속할 수 없다는 점에 서로 공감하고 이혼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이어가던 중 마음의 위로가 되는 한 사람을 만났고 수년 전 여름에 그 사람과 사이에서 아이가 태어났다"고 고백했다.

이후 중앙일보는 노소영 관장이 지인을 통해 "꿋꿋이 가정을 지키겠다"는 심경과 향후 대처 방안을 밝혔다고 보도했다.

노소영 관장은 "아이들도 이혼을 원치 않는다"는 취지의 발언을 한 뒤 혼외자를 인정할 지에 대해서는 "그건 혼자 결정할 일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재계 한 관계자는 "노소영 관장이 '그동안 상대방의 감정을 읽지 못하고 내 중심으로 생각했다'며 '많은 사람을 아프게 했고 가장 가까이 있던 내 남편이 가장 상처를 입었다'고 차분하게 심경을 고백했다"고 전했다.

qkrdydeo038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1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