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모집·홍보 계획 공유
9월10일부터 시작되는 수시1차 계획 점검
공직기강 점검 …청렴하고 안전한 캠퍼스 정착 논의

▲ 한국폴리텍Ⅵ대학이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하반기 운영방침을 논의 했다.(사진=한국폴리텍대학제공)
▲ 한국폴리텍Ⅵ대학이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하반기 운영방침을 논의 했다.(사진=한국폴리텍대학제공)

[대구=내외뉴스통신] 김도형 기자

지난 7일 한국폴리텍Ⅵ대학 대구캠퍼스(학장 곽영순)가 7층 회의실에서 Ⅵ대학 경영전략회의를 열어 당면 과제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각 지역캠퍼스와 소통·협력을 통해 미래지향적 발전을 이뤄나가야 한다는 곽영순 학장의 경영철학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Ⅵ대학 내 전 캠퍼스 학장단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신입생 모집·홍보 계획을 공유 및 2022학년도 모집에 전사적 대응 방안 ▲Ⅵ대학 내 캠퍼스 양성률 및 취업률을 점검 ▲취업역량 강화 및 교육품질 제고 방안 ▲청렴하고 안전한 캠퍼스 문화 정착 ▲학과 개편 사항에 대한 등에 대해 논의하였다.

곽영순 학장은 한국폴리텍대학 2022년 2년제학위과정 수시 1차 모집이 오는 10일부터 시작되므로 모두가 힘을 모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ONE-TEAM으로 합심하여 역량을 입시홍보에 집중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덧붙여 “하반기에는 국정과제의 실질적 성과를 마무리 하는 중요한 시기이므로 전 교직원이 청렴한 자세로 근무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대구캠퍼스 2년제 학위과정 수시1차가 오는 10일부터 10월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면접일은 10월13일(수) 합격자발표일은 10월26일(화)이다.

sk@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20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