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기증 휴먼 웹드라마 나인플러스 대 공개

장기기증의 여러가지 사연이 나인플러스 에 담겨있다.
장기기증의 여러가지 사연이 나인플러스 에 담겨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오는 2021년 9월 9일 장기기증의 날 웹 드라마 '나인플러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웹드라마 '나인플러스'는 장기기증에 대한 내용을 담은 휴먼 장르 드라마다. 

연출 김병근, 극본 글로리가 수 십년간 쌓아 온 노하우를 녹여 영화와 같은 색감을 주어 더욱 기대된다. 

이번 웹드라마 '나인플러스'는 휴먼 장르를 기반하지만 기존에 쉽게 볼 수 없는 신선함을 더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장기기증이라는 소재이지만 가족의 사랑과 학창시절을 떠올릴 수 있는 하이틴을 담았으며, K-POP아이돌 성장의 내용 또한 포함 되어 있어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웹 드라마 '나인플러스'의 주인공 ‘승훈’역에는 인기 보이그룹 SS501 출신 배우 김형준, 그의 라이벌 ‘준협’역의 배우 이일민이 캐스팅되어 극의 중심을 잡아주었다.

연기파 배테랑 배우 방은희가 승훈의 엄마 ‘경숙’ 역을, 배우 함연지가 준협의 아내 ‘예나’역을 맡아 신선함을 더했다. 

또한 인기 보이그룹 유키스 출신 배우 기섭이 ‘승훈’의 동료이자 유명 음악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완벽하게 배역을 소화했다.

가까이하기엔 멀게만 느껴졌던 장기기증에 관한 이야기를 아이돌 성장드라마로 재해석한 웹 드라마 “나인플러스”의 첫 발걸음이 기대된다. 

웹드라마 '나인플러스'는 첫 티저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9월17일 시작해 매주 금요일 밤 21시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tv등에서 온에어된다.

사진제공 나인플러스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21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