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은기(사진 제공 = 다올엔터테인먼트)
▲ 홍은기(사진 제공 = 다올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이자 배우 홍은기가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이하 ‘아이돌’)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홍은기는 극중 스타피스 소속 대세아이돌 ‘마스’의 율 역을 맡았다. 홍은기가 맡은 율 역은 다정다감한 말투와 서글서글한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인 마스의 스윗가이 로 팀 내 춤 담당이자 팬들에게는 소통왕으로 활약하는 멤버이다.

소속사 다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재 홍은기는 드라마 출연 확정 짓고 준비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첫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제작 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 는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

편 홍은기는 네번째 싱글앨범 ON&ON 활동 종료 후  웹드라마 썸에어를 통해 인사드리고 있으며, 홍은기가 출연을 확정지은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는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74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