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훈 (사진 제공 = 웨이즈컴퍼니)
▲박상훈 (사진 제공 = 웨이즈컴퍼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박상훈이 ‘쇼윈도: 여왕의 집’에 출연한다.

20일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박상훈이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에 캐스팅되어 현재 촬영중이다.” 라고 밝혔다.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다.

극 중 박상훈은 주인공 한선주(송윤아 분)와 신명섭(이성재 분) 의 아들 태용으로 분하여 엄마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밝고 명랑한 엄친아 캐릭터를 연기한다. 그간 실제 나이에 비해 다소 조숙하고 진지한 캐릭터를 많이 보여준 박상훈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박상훈은 지난 9월 종영한 tvN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주인공 지진희 아역으로 등장하여 소용돌이 속에 휩쓸려 시시각각 변하는 어린 수현의 내면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첫회에 어린 주향대군으로 등장. 혼신의 연기로 시청자를 압도한 바 있다.

한편,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54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