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사진 제공 = 더블랙레이블)
▲전소미 (사진 제공 = 더블랙레이블)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전소미가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0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화려한 금발을 양갈래로 올려 묶은 일명 '뿌까 머리'를 한 전소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소미는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과 강렬하고 시크한 눈빛을 발산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앨범명 'XOXO'와 'October 29. 2021 6PM'이라는 발매 일자가 적혀 전소미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XOXO'는 전소미가 지난 8월 '덤덤(DUMB DUMB)'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특히 솔로 데뷔 약 3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규 앨범인 만큼 'XOXO'에는 전소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양한 색채의 음악이 담길 예정이다. '버스데이', '왓 유 웨이팅 포', '덤덤'으로 3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솔로 퀸' 저력을 입증한 전소미는 'XOXO'로 '원톱' 굳히기에 나선다. 

전소미는 '덤덤'으로 해외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덤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한편,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58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