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사진 제공 =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한지민 (사진 제공 =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11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잠적-한지민 편’의 티저 4종이 공개됐다.

‘잠적-한지민 편’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이 공동 제작한 시네마틱 로드무비로 지난 14일 1차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추가로 공개된 티저 4종에서는 안동과 영주에서 유유자적하는 일상을 즐기는 한지민의 모습을 더욱 다채롭게 엿볼 수 있다.

옛 조선시대 흔적이 그대로 보존되어 유교와 선비의 도시라고도 불리는 고요한 도시 안동과 영주에서 그녀는 ‘잠적’이라는 단어에 충실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고됐다. 주요 배경인 아름다운 한옥에서 화장기 없는 수수한 매력이 잘 어우러져 관심을 끌기도.

영상에서 한지민은 경북 영주의 금선정 위에 기대서 아래로 흐르는 계곡의 맑은 물소리를 느끼는가 하면, 광활한 자연 속 유유히 흐르는 안동 농암종택 앞 낙동강변에 홀로 서 바람을 만끽하기도 한다.

또한, 나무 내음이 깊게 날 것 같은 전통 가옥 안에서 베개를 끌어안은 채 누워있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그간 우리가 바라보았던 ‘배우 한지민’의 모습이 아닌 ‘사람 한지민’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영상에서 그녀는 정갈한 한식 밥상 앞에 앉아 조용히 바깥 풍경을 감상하다 눈을 감는다. 짧은 티저 영상에서도 여유롭고 따뜻한 느낌이 그대로 전해진다.

오늘 공개된 4가지 티저 영상에서는 이 모든 자연스러운 일상들이 모두 담겼다. 

그간 다른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한지민의 진짜 ‘혼자’인 시간들이다.

한편, ‘잠적-한지민 편’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될 예정이며, kt seezn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63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