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피츠(msftz) (사진 제공 =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미스피츠(msftz) (사진 제공 =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미스피츠(msftz)가 첫 EP 앨범 [Belief]의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콘셉트 포토로 전과 다른 명랑한 이미지를 선보인 미스피츠는 이번 영상으로 앨범 [Belief]를 통해 자신의 소녀적인 매력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Heart’를 포함하여 ‘Do You Feel Sad?’, ‘100%’ 등 총 여섯 곡이 담겨있다. 모두 전작에 비해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가 특징이다. 

미스피츠는 이에 대해 “팬들이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음악적으로 전보다 대중성을 갖췄다.” 라고 전했다. 또한 “이전에는 공감과 위로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이번에는 듣는 이에게 ‘자기 자신의 감정과 마음을 믿으라’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영상은 미스피츠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신의 본명 '이신애'의 중간 글자에서 비롯된 앨범명 [Belief]에 걸맞게 미스피츠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믿음'에 대한 자신의 철학과 가치관을 표현했다. 앨범의 참여진 또한 화려하다. 

헤이즈, 카더가든, 수란, 김필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이끌고 있는 프로듀싱팀 ‘623’이 작편곡에 참여했다. 

또한 기리보이, 오르내림과 함께하며 그 실력을 발한 신예 작곡가 sec paul, 힙합 씬의 중심에 선 천재 래퍼이자 작곡가 소코도모도 힘을 보탰다. 전작 ‘Facetime, Face Me’에서 함께했던 작곡가 ‘JISU’도 이름을 올리며 이전의 호평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미스피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 [Belief]는 11월 초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64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