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드’의 광기로 강렬한 임팩트 선사!

사진=오디컴퍼니(주)
사진=오디컴퍼니(주)

[내외뉴스통신] 정혜원 기자

명실상부한 최고의 무대로 올 하반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두 번째로 오늘(11월 5일) 정오,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를 공개한다.

먼저 지난 22일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음원이 공개됨과 동시에 폭발적 반응으로 '지킬앤하이드' 음악에 대한 관객들의 성원과 변함없는 명곡의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높은 관심도가 다음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곡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그만큼 이번에 공개되는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 음원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며 계속해서 그 열기를 더해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작품 속 곡의 순서에 따라 먼저 공개된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이 두 인격 중 ‘지킬’ 박사의 대표 곡이라면 이번에 공개되는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는 ‘하이드’로 분하여 분노와 복수심에 가득 차 살인을 시작하는 ‘하이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곡으로 두 인격의 정반대의 대비를 느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무대 위 두 가지 인격을 표현하는 모습에 대한 궁금증마저 자아낸다. 

이번에 공개되는 음원 역시 국내외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디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음원 공개의 마지막 대미는 한 곡 안에서 두 인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이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뮤지컬 지킬앤 하이드는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루시’ 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최고의 배우들이 절정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한 인물의 내면 속에 존재하는 ‘선과 악’으로 분리되는 두 인격을 통해 인간의 이중성에 대해 뇌리에 박히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표현한 작품으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음악과 화려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로 2004년 초연부터 17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한결같이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흥행 대작이다.

한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2022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계속되며 오늘(11월 5일) 오전 11시에 예스24, 인터파크를 통해 5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prettymischa@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11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