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투포케이 '날라리' 플래시몹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가 5박6일 일정으로 월드 투어 첫 번째 방문지로 폴란드 바르샤바에 방문해 콘서트와 여러 방송 매체와 언론 인터뷰를 진행했다.

올해 첫 월드투어 공연에 나선 그들은 지난 23일 폴란드 바르샤바에 있는 프로그레샤 공연장에서 첫 공연을 펼쳐 수천명의 폴란드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으며 월드스타의 면모를 과시 한바 있다.

콘서트 다음날 폴란드 일정을 소화하던 도중 폴란드 잠코비 광장을 지날 때 100여 명의 현지인 팬들이 투포케이의 '날라리'에 맞춰 플래시몹을 선보였다.


현지 팬들이 자발적으로 진행한 행사로 알려진 '날라리' 플래시몹은 투포케이 공식 일정 5시간 전부터 모여 준비됐다.

이에 투포케이는 갑자기 벌어진 '날라리' 플래시몹에 당황스러워하면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했으며 플래시몹을 진행한 날라리 곡 후반부부터 투포케이 멤버들이 자발적으로 한명씩 플래시몹을 진행하는 팬들사이에 합류에 멤버들과 팬들이 다 같이 춤을 추는 장관을 연출하여 잠코비 광장을 지나가는 수많은 폴란드 시민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플래시몹을 마친 투포케이 멤버들은 이 행사에 참여한 수백명의 팬들에게 일일이 포옹을 해 주며 감사의 표시를 대신 했다.


이에 투포케이 리더 코리는 "폴란드 팬들로부터 평생 잊지 못한 멋진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며 더 열심히 노력해서 멋진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의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게재되면서 해외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또한 투포케이 월드투어 소식과 맞물려 이들에 대한 유럽에서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투포케이는 '날라리'로 현재 중국과 팝의 본고장 영국을 비롯해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핀란드, 미국, 멕시코 등 세계 주요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있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2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