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5' 본선 5라운드 '배틀오디션'의 죽음의 조가 공개됐다.

지난주 3명 심사위원의 총애를 받은 소울보컬 이수정이 부른 god의 '거짓말'이 설 연휴동안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가운데, 이번주엔 그녀의 해외파 라이벌인 '유제이'와 국내파 가요 발라드 강자 '주미연'이 무대에 오른다.

지난주 이수정은 '거짓말'을 노래하던 도중 눈물을 흘려 안방극장을 감동의 바다로 물들였다. 해외파 이수정은 한국어 가사의 감정에 완전히 몰입하기 위해, 가사 한 글자 한 글자를 알파벳으로 써서 연습하며 그 의미와 뉘앙스를 몸에 익히는 등 각고의 노력 끝에 감동의 무대를 완성했다. 이에 '이수정'과 라이벌로 자리를 굳히고 있는 '유제이'와 '주미연'이 어떤 무대로 반격에 나설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주미연도 지난 라운드에서 아픈 목상태로 무대에 올라 유제이-유윤지 조에 아쉽게 패한 적이 있는 만큼, 이번에는 최상의 컨디션으로 지난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에 자연스럽게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매 무대마다 무대 공포증과 싸우고 있는 그녀가 "무대 공포증을 없애주겠다"는 양현석과 YG의 트레이닝 시스템 하에서 어떻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지가 관건이다.

제작진은 "완벽에 가까운 가창력을 뽐내고 있는 유제이, 주미연과 또 다른 실력자인 류진까지 한 조로 편성됐다. 이번 ‘배틀오디션’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던 죽음의 조이다.”라고 밝히며 "이변을 기대해도 좋다."는 짧은 말을 덧붙여, 이번주 예측불허의 혼전이 벌어질 것임을 암시했다.

TOP10 진출을 놓고 벌이는 이들의 치열한 무대가 펼쳐질 무대는 오는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1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