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배우 사단 연습생 박규영…업계 기대주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조권의 신곡 '횡단보도' 뮤직비디오에 엑소 수호가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상대 여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함께 높아지고 있다.

조권은 15일 0시 디지털 싱글 '횡단보도'의 음원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솔로로 컴백했다. 3년 8개월만이다.

15일 오후 8시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만큼 조권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가 높았으며, 뮤직비디오도 관심의 대상이었다.

특히 '횡단보도'의 뮤직비디오에 엑소(EXO) 수호가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으며, 그와 호흡을 맞출 여자 주인공이 누구일지 많은 궁금증을 낳았다.

수호의 상대역으로 낙점된 이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배우 연습생 박규영이었다. 박규영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담담하고도 애잔한 이별 연기를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 16일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통해 뮤직비디오에서와는 180도 다른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비하인드컷에는 한파가 절정에 달한 지난달 19일 야외에서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띄며 작업에 임하는 박규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응원차 현장을 방문해 박규영과 인증샷을 남기는 등 소속사 후배를 살뜰하게 챙긴 조권의 모습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편, 김태훈, 민효린, 윤박, 최우식, 송하윤 등이 포진하고 있는 'JYP 배우 사단'의 기대주로 떠오른 박규영은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부터 국내 최대의 뷰티 이커머스 플랫폼 미미박스(MEMEBOX)에서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관련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3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