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대구 북구 침산동 소재 ㈜메디너스코리아(대표 백윤석)는 25일 대구광역시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의 나눔 확산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고 전했다.

▲(주)메디너스코리아 백윤석 대표가 코로나19 위기가정을 위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가입하고 있다(사진=대구적십자)
▲(주)메디너스코리아 백윤석 대표가 코로나19 위기가정을 위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가입하고 있다(사진=대구적십자)

백윤석 ㈜메디너스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우리 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이 늘어나고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도움이 간절한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가 전해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대구광역시, 적십자 대구지사와 함께하여 대구지역 위기가정을 돕는 기업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내 위기가정을 위해 사용되며 법정기부금으로 처리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38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