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있는 박언휘종합내과(원장 박언휘)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설명절 선물세트 100세트(300만원 상당)를 지산1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수성구)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있는 박언휘종합내과(원장 박언휘)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설명절 선물세트 100세트(300만원 상당)를 지산1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수성구)(왼쪽부터 박언휘 원장, 정계순 지산1동장)

수성구 만촌동에 있는 박언휘종합내과(원장 박언휘)는 지난 25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설명절 선물세트 100세트(300만원 상당)를 지산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박언휘 원장은 대구시 공동모금회 54번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자 평소에도 저소득 가정, 장애인,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그는“코로나 19로 쓸쓸한 설 명절을 맞이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정계순 지산1동장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이웃들이 명절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38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