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코카-콜라사의 씨그램 브랜드에서 차승원의 톡 쏘는 4가지 표정 연출컷에 이어 이번에는 무한 윙크사진을 공개해 화제이다.

공개된 네 컷의 사진은 지난 달 씨그램 브랜드의 광고촬영을 위해 찍은 사진으로, 한 손에 씨그램 제품을 들고 얼굴 각도를 다양하게 하며 윙크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차승원은 시간이 지나도 그만의 존재감과 스타일리시함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광고 모델로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며 "예능과 방송 등을 통해 보여준 대체 불가한 톡 쏘는 매력이 마지막까지 톡쏘는 탄산 본연의 상쾌함을 전하는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은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으로 본연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한 맛의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과, 천연 과일향으로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씨그램'(천연 라임향 함유), '씨그램 리프레시'(천연 레몬향 함유)가 출시됐다.

한편, 차승원은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의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4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