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송지효가 '런닝맨' 멤버들이 '가상부부' 진백림을 언급하자 당황했다.

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게임을 벌이던 송지효를 방해하기 위한 멤버들의 방해 공작의 일환으로 진백림을 언급했다.

멀리뛰기 게임에 임하던 송지효가 뛸 차례에 먼저 지석진은 "백림이가 보고 있다"고 말해 송지효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이어 유재석은 실로폰으로 '딩동댕'을 치며 "이게 뭔지 아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송지효가 "안다. 전국노래자랑"이라고 답하자 유재석은 "아니다"라며 음에 맞춰 진백림을 언급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현재 송지효과 진백림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중이다.

진백림은 중국의 유명 배우로 2002년 대만영화 '남색대문'으로 데뷔해 '오월지련', '관음산', '연애공황증', '마등신인류'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앞서 진백림은 '목숨 건 연애'에 함께 출연하는 하지원과의 열애설로 국내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과거 진백림과 하지원은 비슷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게재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하지원 측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9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