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의 구자철이 결승골을 넣어 팀을 강등 위기에서 구했다.

22일 독일 하노버 AWD 아레나에서는 2015-2016 분데스리가 정규리그 22라운드에서 하노버 원정 경기가 열렸다. 이날 구자철은 전반 14분 시즌4호골을 성공시키며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선발 출장한 구자철은 공격과 수비 모두 뛰어난 기량을 보였다. 전반 14분 하노버 왼쪽 측면을 돌파한 구자철은 카이우비의 패스를 받아 수비수 2명을 제친 후, 오른발 감아차기로 슛을 성공시켰다.

이는 지난해 11월 22일 슈투트가르트 전 이후 3달 만에 기록한 소중한 득점이다.

이후 오른발 중거리 슛 등 추가골을 노렸지만, 아쉽게도 득점은 더이상 나오지 않았다.

아우크스부르크는 이 승리로 6경기 만에 승점 3점을 챙겼으며, 총 승점 24(6승6무10패)를 기록, 15위에서 13위로 두 계단 뛰어오르며 강등권 추락의 위기를 벗어났다.

구자철은 경기를 마친 뒤 "오늘 우리 팀의 경기가 최상은 아니었지만 우리에게는 위대한 날이었다"며 "하노버와 거리를 두면서 중요한 승점을 얻었다"고 전했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9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