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평창문화도시재단···3월 8일부터 29일까지

평창청소년연합오케스트라가 창작곡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사진= 평창문화도시재단 유투브 캡처)
평창청소년연합오케스트라가 창작곡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사진= 평창문화도시재단 유투브 캡처)

 

[평창=내외뉴스통신] 이송옥 기자

평창군과 평창문화도시재단은 오는 3월 8일부터 29일까지 문화예술과 함께 성장할 2022년 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오케스트라를 통한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음악을 통해 사회성을 증진하며, 청소년의 잠재적 소질 개발과 인재양성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2년 4월부터 운영할 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는 50명내외로 신규단원을 모집하며, 오케스트라 활동에 관심이 많은 평창군 주소지인 청소년(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모집된 신규단원에게는 ▲교육비 무료 지원 ▲전문 음악강사의 교육 제공 ▲기초·역량강화교육 ▲악기연주·실습 ▲향상연주회 등이 제공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평창문화도시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식을 작성하여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김도영 이사장은 “평창문화도시재단의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평창 청소년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에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2년 평창 청소년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창문화도시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12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