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 부천시는 ㈜제스트피씨와 24일 시청 만남실에서 저소득 아동·청소년 PC 지원을 위한 '행복나눔 기부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허모 부천시 복지국장, 전종희 ㈜제스트피씨 대표이사 등 관계자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주)제스트피씨는 자체 소모품 브랜드 바운드리스의 판매수익금의 1%인 연간 500만 원 한도 내에서 모니터와 컴퓨터 본체 10세트를 지원한다.


시는 부모의 보호를 받지 못하고 친인척이 양육하고 있는 가정위탁아동, 저소득 한부모가족의 아동·청소년에게 PC를 전달할 계획이다.


전종희 ㈜제스트피씨 대표이사는 "고향이 부천이라 부천에 애정이 많다"며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허모 부천시 복지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정보소외계층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PC를 통한 교육이 활성화 되길 바란다"며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제스트피씨는 서울 용산구에 소재한 PC 및 주변기기 생산․납품․유지보수 전문업체로 지난해부터 저소득가정에 PC를 지원해 왔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2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