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배우 이동준씨, 21일 가수 청이, 김영남 씨와 함께 유세 지원
청주육거리종합시장, 성안길에서 "준비된 후보 이범석 지지해 달라” 호소
이 후보와 육거리시장 돌며 상인 및 시장 찾은 청주시민과 인사도 나눠

▲21일 방송인 조영구씨가 가수 청이, 김영남 씨와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이 후보와 함께 육거리시장을 돌며 시장 상인 및 시장을 찾은 청주시민과 인사도 나누었다. (사진=이범석 선거캠프)
▲21일 방송인 조영구씨가 가수 청이, 김영남 씨와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이 후보와 함께 육거리시장을 돌며 시장 상인 및 시장을 찾은 청주시민과 인사도 나누었다. (사진=이범석 선거캠프)

[청주=내외뉴스통신] 이건수 기자

방송인, 배우, 가수 등이 6.1지방선거에서 청주시장에 출마한 국민의힘 이범석 후보에 대한 지원 유세에 나서 힘을 실었다.

충북 출신 방송인 조영구 씨는 21일 오전 청주육거리종합시장 앞에서 진행한 이 후보 지원 유세에서 “준비된 청주시장 후보 이범석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조영구 씨의 지원 유세에는 충북 출신 가수 청이와 히든싱어 태진아편에서 우승한 가수 김영남 씨도 함께 이 후보 지지에 동참했다.

조 씨는 “최고의 인기가수인 임영웅은 무명시절 전국에 있는 노래교실을 다니며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한 준비를 많이 했고 결국 노래 실력을 인정받아 최고의 인기가수가 됐다”며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준비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으로 청주시장도 오래전부터 노력하고 준비된 사람이 당선돼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어 이범석 후보는 청주에서 태어나고 청주에서 초·중·고·대학교를 다닌 ‘청주 토박이’라고 언급한 뒤 “행정고시에 합격해 청주 부시장과 시장 권한대행을 하는 등 다양한 행정경험을 쌓으면서 청주시장이 되기 위한 많은 노력을 한 준비된 후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청주시민이 무엇이 필요한지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 것을 바꾸고 고쳐야 하는지 정확하게 아는 사람”이라며 “청주시 구석구석을 정확하게 헤아릴 줄 아는 사람 이범석을 지지해 달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조 씨는 오전 유세 이후 이 후보와 함께 육거리시장을 돌며 시장 상인 및 시장을 찾은 청주시민과 인사를 나누었고, 오후에는 성안길에서 다시 한 번 지원유세를 펼쳤다.

▲배우 이동준씨 이범석 후보 지원유세
▲배우 이동준씨 이범석 후보 지원유세

이에 앞서 전날인 20일에는 청주 출신 배우 이동준 씨가 청주 사직사거리에서 이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geonbajangg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77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