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코로나 19 극복 위한 힐링콘서트
왕조1동 주민을 위한 사랑의 쌀(200KG) 전달식

▲더해봄 나눔봉사단이 지난 22일 조례호수공원 원형광장에서 ‘2022 더해봄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사진제공=더해봄 나눔봉사단)
▲더해봄 나눔봉사단이 지난 22일 조례호수공원 원형광장에서 ‘2022 더해봄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사진제공=더해봄 나눔봉사단)

[전남=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더해봄 나눔봉사단이 지난 22일 오후 2시 조례호수공원 원형광장에서 순천시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의 ‘2022 더해봄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더해봄 나눔봉사단의 수준 높은 난타‧라인댄스‧트로트 등의 무대와 고전 설화를 바탕으로 해악과 풍자를 담은 마당극이 다채롭게 어우러져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해봄 나눔봉사단은 지역의 문화예술인들과 복지종사자들이 모여 지난 2019년에 결성된 단체로써 그동안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공연봉사와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단체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주치훈 더해봄 나눔봉사단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있는 순천시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가정의 달 5월, 더해봄 나눔봉사단의 힐링 콘서트를 통해 순천시민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주 단장은 이어 “많은 순천시민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공연을 즐겨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2022 더해봄 힐링 콘서트’가 마무리된 것 같다”며, “참석해 주신 모든 순천시민분들과 보이지 않은 곳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더해봄 나눔봉사단원들 그리고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노관규 순천시장 후보, 김진남 전라남도의원 후보, 장숙희 순천시의원 후보, 최병배 순천시의원 후보, 장경순 순천시의원 후보, 문용휴 순천시의원 후보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뜻을 전했다.

이날 ‘2022 더해봄 힐링 콘서트’의 사회를 맡은 임태수(前아고라순천감독) 더해봄 나눔봉사단 총감독은 “이번 행사가 시민들의 삶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순천시민들을 위한 특색 있는 공연 무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더해봄 나눔봉사단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 쌀 (200KG)’을 순천시 왕조 1동으로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채복숙 순천시 왕조 1동 맞춤형 복지팀장은 “어려운 시기에 사랑과 따듯한 마음을 보내줘서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더해봄 나눔봉사단은 노인장기요양기관 전문 컨설팅 기업 더해봄(주)와 더해봄 노인복지센터의 산하 봉사 단체로써 44명의 단원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으며, 2019년 황전 수해민들을 위한 쌀 2천 킬로 기부와 2021년 순천시에 마스크 5천 개를 기탁한 적이 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81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