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TRI.BE)가 (사진  = ‘A Kind Of Magic’ 안무 영상
▲트라이비(TRI.BE)가 (사진  = ‘A Kind Of Magic’ 안무 영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컬래버레이션 음원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A Kind Of Magic – Coke Studio Session (어 카인드 오브 매직 – 코크 스튜디오 세션)’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라이비는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곱 색의 개성 넘치는 보컬에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트라이비는 팔을 활용한 다양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일사분란한 동선 이동으로 화려함을 더했고, 에너제틱한 점프 동작 등을 넣어 보는 재미를 높였다. 트라이비는 안무 연습 영상임에도 음악 방송 본 무대 같은 고퀄리티를 입증했다.

 트라이비는 이번에도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광고임에도 ‘A Kind Of Magic’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A Kind Of Magic – Coke Studio Session’은 영국 록 밴드 퀸(Queen)의 대표곡 ‘A Kind Of Magic (어 카인드 오브 매직)’을 트라이비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신사동호랭이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한층 트렌디한 장르를 완성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최근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신곡 ‘A Kind Of Magic – Coke Studio Session’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이끌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92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