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사진 제공 = 아크미디어, 하이헷)
▲지아 (사진 제공 = 아크미디어, 하이헷)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지아가 '키스 식스 센스'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1일 오후 6시 지아가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 OST Part.2 '가질 수 없어도'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여자 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남자 민후(윤계상 분)의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이다. 동명의 웹소설 원작과의 높은 싱크로율과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윤계상, 서지혜의 아찔한 오피스 로맨스가 예고된 가운데, '가질 수 없어도'는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예술이 본 미래 속, 옆에 없는 연인을 포기할 수밖에 없는 애절한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지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후반으로 갈수록 풍성하게 펼쳐지는 오케스트레이션이 극 중 인물들의 감정선을 더욱 효과적으로 대변한다.

'가질 수 없어도'를 가창한 지아는 데뷔곡 '물끄러미'를 시작으로 '술 한잔해요', 'I Need You', '물론' 등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대중에게 사랑받는 발라드 여제로 자리 잡은 아티스트다.

한편,  리메이크 프로젝트 “MAKE:UP”을 통해 “부디”, “여가”, “소원”, “눈꽃” 등을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 공감 어린 가사로 많은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99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