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LG전자가 'LG G5'를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G5' 초기 구매자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상자의 이색 디자인으로 소비자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LG전자는 오는 4월 15일까지 'G5' 구매고객 전원에게 카메라 그립 모듈 '캠 플러스'와 '배터리팩'을 증정한다.

사용자는 '배터리'와 '배터리 충전 거치대' 각 1개로 구성된 '배터리팩'을 통해,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는 'G5'를 꺼내는 순간부터 'G5'에 적용한 모듈 방식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상자를 색다르게 디자인했다.

'G5' 제품상자 상단은 제품 모양을 양각으로 새겼으며, 배터리 사진이 들어간 제품상자 하단은 'G5' 모듈을 분리하듯 잡아 당겨 꺼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

LG전자는 'G5'에 디바이스끼리 결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모듈 방식(Modular Type)' 디자인을 채택, 하드웨어간 결합의 시대를 열었다.

LG전자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에서 'G5'를 선보이며 참가기업 중 최다 수상을 차지하며, 'G5'는 IT 유력 매체로부터 스마트폰의 무한한 확장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1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