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KT는 국제전화를 부담없이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기본제공통화로 국제전화를 국내 전화처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부가서비스 '001 Free'를 새로 단장해 출시했다.

'001 Free'는 기존 '001 sharing' 서비스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으로, 대상 국가도 10개국(미국, 중국, 캐나다 등)에서 22개국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추가된 국가 중에는 국제전화 요금이 높은 일본·인도·인도네시아 등이 포함되어 있어 해당국가로 국제전화를 원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국내 통화시 음성무제한을 제공하는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고객에게는 국제통화량으로 150분을 제공하며, 이는 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LGU+ 100분, SK텔링크 50분)한다.

KT UC사업담당 백승택 상무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상 국가를 22개국으로 대폭 확대해 서비스를 새로 제공하게 됐다"며 "모바일로 국제전화 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가입 안내는 올레닷컴 및 전국 올레 매장, 올레 고객센터(100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1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