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소녀시대 수영이 시각장애인을 돕기 위한 자선 바자회를 연다.

수영은 1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5층에서 자선 바자회 'beaming effect'(비밍 이펙트)를 열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바자회에서는 수영과 송자인 디자이너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맨투맨 티셔츠와 에코백은 물론 수영을 비롯한 소녀시대 전 멤버의 친필 사인 물품 및 기부 애장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망막 세포 변색증'이라는 희귀 질환 환자들을 위한 실명퇴치운동본부에 기부, 뜻 깊은 곳에 쓰일 예정이어서 더욱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수영은 이미 지난해 2월에도 시각장애인 돕기 특별 바자회를 개최해 자신이 마련한 기증품과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후원한 물품의 판매 수익금을 실명퇴치운동본부에 기부하는 선행을 실천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는 SM엔터테인먼트 직원들로 구성된 'SMile'(스마일) 사회봉사단도 참여, 함께 물품 판매 및 진행을 도와 더욱 훈훈한 자선 바자회를 만들 전망이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1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