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공모 접수 기간 6. 12.(일)~7. 20.(수)

▲ 우리(Re)가 그린(Green) 지구 공모전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인천어린이과학관)
▲ 우리(Re)가 그린(Green) 지구 공모전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인천어린이과학관)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인천시설공단 인천어린이과학관은 오는 8월 2일(화)부터 10월 30일(일)까지 어린이가 직접 만든 그림과 조형물 등을 전시하는 「우리(Re)가 그린(Green) 지구」공모전이 1층 기획전시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인천어린이과학관은 어린이들에게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 인식과 아름다운 지구를 만들어가는 일상을 공모전 주제로 정하며, 친환경 생활 실천을 독려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과학관 구현을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이번 공모전은 △ 환경을 사랑하는 모습과 생각 등을 담은 작품 △ 재활용  물건을 활용한 창작작품을 그림·조형물 등으로 참여자가 자유롭게 표현하여 출품할 수 있다.

작품공모 접수 기간은 6. 12.(일)부터 7. 20.(수)까지이며, 제출 방법은 인천어린이과학관 홈페이지에서 응모 서식 다운로드 후 선불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시민전시 공모 참여자 중 과학관 관람객의 현장 투표로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어린이과학관 조용한 관장은 "이번 공모전이 어린이·청소년들에게 창의적인 표현 능력들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분들이 재활용, 신재생에너지 등 친환경 생활에 많은 관심을 두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30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