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승덕 기자 = 갑질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대림산업 이해욱 부회장이 머리 숙여 사죄했다.

이해욱 부회장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수송동 대림산업 본사에서 열린 정기 제69기 정기 주주총회에 들러 "저의 잘못된 행동이 누군가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기게 됐다"며 "저로 인해서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께 용서를 구한다"고 밝혔다.

이 부회장은 "이 모든 결과는 저의 불찰과 잘못의 결과"라며 "상처받으신 분들을 위로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도록 하겠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사과 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없이 참담한 심정으로 저 자신의 부족한 점을 절감하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언론과 여론의 따끔한 지적과 질책 그리고 비판을 겸허하게 받아 들인다"며 "깊은 성찰과 자숙의 시간을 통해 반성하도록 하겠다. 이번 일을 통해서 저 자신이 새롭게 거듭나고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부회장의 전직 운전기사들은 최근 언론을 통해 폭행, 욕설, 위험한 부당지시 등을 폭로했다.

이 부회장은 대림그룹의 창업주인 고 이재준 명예 회장의 손자이자 이준용 명예회장의 아들로 지난 2011년 대림산업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dltmfejr7403@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7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