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언니 (사진 제공 = 에이치오미디어)
▲윤언니 (사진 제공 = 에이치오미디어)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보컬 윤언니가 '연애의 참견 2022' OST 열여섯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윤언니는 오늘(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연애의 참견 2022' OST '결국 우리도'를 발표, 대중에게 매력적인 목소리로 마음의 위로를 전한다.

'연애의 참견'은 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연애를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 속 이야기를 주제로 매주 공개되는 음원이 대중에게 큰 공감을 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윤언니가 가창한 신곡 '결국 우리도'는 KBS Joy '연애의 참견 2022'의 열여섯 번째 OST로 아름다울 수 없는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안겨주는 곡으로 수많은 드라마 OST를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윤언니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해 이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사랑했을 때 모든 게 아름답게만 느껴졌던 시간이 이별이 찾아왔을 땐 아무것도 남지 않는 공허함을 표현한 현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윤언니는 뛰어난 장르 소화력을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대중들이 겪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본인만의 색깔로 노래하며 인디신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더로 떠올랐으며 ‘오늘따라 더 보고싶어’, ‘있잖아’, ‘My dream’, ‘커피’, ‘닮은 사람’, ‘헤어졌잖아’, ‘습관’, ‘사랑해 사랑해서’, '끝' 등의 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윤언니가 가창자로 참여한 '연애의 참견 2022' 열여섯 번째 OST '결국 우리도'는 오늘(17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 바이브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97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