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STAYC)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스테이씨(STAYC) (사진 제공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의 타이틀곡이 일부 공개됐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스테이씨가 노을 진 숲속에 둘러앉은 가운데 세은이 기타를 연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숲속 요정같은 러블리하고 신비로운 스테이씨의 비주얼과 마치 아틀란티스에 온 듯한 자유로운 무드의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윤이 이끄는 핸드 카트 안에서 수민이 하트 모양 풍선을 놓치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BEAUTIFUL MONSTER’의 가사 일부가 공개되며 곧 베일을 벗을 스테이씨 신보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스테이씨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으로 웅장하고 거침없는 사운드가 탄성을 자아낸다.

스테이씨는 여섯 멤버의 각 개성이 느껴지는 보컬을 내세워 ‘전원 메인보컬 그룹’다운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BEAUTIFUL MONSTER’는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안무팀 라치카가 퍼포먼스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앞서 라치카의 리더 가비가 안무 시안을 맡고 싶은 팀으로 스테이씨를 꼽아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음악적 협업 성사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스테이씨는 ‘BEAUTIFUL MONSTER’를 형상화 시킨 시그니처 무브로 또 한 번 화제의 포인트 안무를 만들어내며 라치카와의 특급 시너지를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99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