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시·군에 소상공인 전담부서 만들 것 건의

▲KFME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27일 서부권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KFME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27일 서부권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전남=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KFME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27일 서부권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한 데 이어 28일 동부권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박정선 전라남도 소상공인 연합회장, 이갑주 명예회장, 무안군 한충석, 제공목포시 윤명렬, 영암군 박수미, 나주시 이종범, 함평군 박종태, 완도군 서정창, 순천시 류승석, 장흥군 김유성, 구례군 김종재, 여수시 박기창, 광양시 황대환 회장, 정양우·김동근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고구주 곡성군 추진위원장, 송진현 담양군 추진위원장, 장명운 고흥군 상임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KFME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는 28일 동부권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KFME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는 28일 동부권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박정선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19를 겪으면서 우리 소상공인들께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는 것을 보고 마음 아팠다”라고 말하고 “이른 시일 안으로 모든 것이 정상화 돼서 소상공인들께서 웃는 얼굴로 장사하시는 모습을 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박 회장은 이어 “조만간 22개 시·군 회장단이 선임될 것이다”라고 밝히고 “지금은 동부권과 서부권으로 나뉘어 활동하고 계시는데 앞으로는 4개 권역으로 나누어 볼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박 회장은 아울러 “각 지역 시장·군수들께 소상공인 전담부서 신설을 건의하고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에는 마스크, 뺏지 등 필요한 물품을 함께 나누자고 건의하고 공무원 복지카드를 가급적 지역상권에 소비할 것과 소상공인회관을 만들어 더욱더 수준 높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하고 ”제일 우선적으로 필요한 매니저를 빠른 시일 내에 모실 수 있도록 건의할 것이며 다 함께 노력해 나가자“라고 강조하며 인사말을 마무리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26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