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30(토) 밀양중.고교댄스동아리연합회주최로 성황리에 개최됴ㅐㅆ다.(사진제공=락락거리공감)
22.7.30(토) 밀양중.고교댄스동아리연합회주최로 성황리에 개최됴ㅐㅆ다.(사진제공=락락거리공감)

 

[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밀양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놀이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2019년부터 밀양여중, 밀성여중, 밀양여고, 밀성고, 밀성제일고, 세종고댄스동아리연합회가 자발적으로 결성되어 서로 응원하고 지지하며 교류를 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30일 발표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22.7.30(토) 밀양중.고교댄스동아리연합회주최로 결성된지 2년만에 영남루 맞은편 오디세이공연장에서 300여명의 지역청소년관객을 대상으로 60분동안 열정적인 댄스공연을 펼쳤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세 번이나 연기되어 오다 진행되어 참가한  댄스팀들의 열의와 관객들의 호응으로 훌륭한 공연이 되었다.

이번 공연을 위하여 밀양시문화도시센터, 밀양시, 밀양문화관광재단, 락락거리공감이 도움을 주었다.

밀양시중.고교 댄스동아리연합 김예린(밀성고출신)은 앞으로 밀양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놀이문화 증진을 위하여 각 학교 댄스동아리들의 상호 교류와 정기 발표공연을 활발하게 이어 나가겠다고 하였으며 댄스동아리연합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지역의 어른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janghh6204@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31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