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MORE) (사진 제공 = 아에르뮤직 )
▲모어(MORE) (사진 제공 = 아에르뮤직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모어(MORE)가 '미남당'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모어가 가창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 Part.5 'Stay Here(스테이 히어)'가 2일 정오 발매된다. 

'Stay Here'는 엉클어진 기억 속 상처 난 과거의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 하며 절규하는 주인공 남한준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거친 피아노 반주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리드하고, 모어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지며 어둡고 쓸쓸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미남당' OST 총괄 제작을 맡은 아에르뮤직은 서인국을 주축으로 한 음반 전문 레이블이다. 서인국이 소속된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Stay Here'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드라마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녹였다. 

아에르뮤직은 조광일의 'Ghost Buster(고스트 버스터)'를 시작으로, 남영주의 'Stay Awake(스테이 어웨이크)', 레이나의 '끝나지 않는 밤', 재즈밴드 고니아(Gonia), 국악인 유태평양의 '부채춤을 춘다' 등 '미남당' OST를 잇달아 발매하며 드라마를 한층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34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