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시의회의 김종배 의원이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의원실'에 가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 인천시의회의 김종배 의원이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의원실'에 가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인천시의회의 김종배 의원이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의원실' 가입함으로써 관내 취약계층 지역민을 돕기 위한 정기후원에 동참했다.

3일 대한적십자 인천지사에 따르면 '희망풍차 나눔의원실'은 지역민의 고충을 듣고 민원을 해결하는 의원들이 적십자 정기후원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월 3만원 이상 후원시 '희망풍차 나눔의원실' 명패를 제작해 전달한다. 

이날 정기후원에 가입한 인천시의회 김종배 의원은 "항상 지역사회 곳곳을 누비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적십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인천시 의원으로서 더욱 시민의 삶에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김창남 회장은 "적십자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적 나눔에 동참하여 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응원해주시는 만큼 지역사회 곳곳을 누비며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합답했다.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36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