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 네이트 (Davey Nate) (사진 제공 = 블러썸스토리∙SLL)
▲데이비 네이트 (Davey Nate) (사진 제공 = 블러썸스토리∙SLL)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작곡가 겸 보컬리스트 데이비 네이트 (Davey Nate)가 ‘모범형사2’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데이비 네이트가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 (연출 조남국 / 극본 최진원 / 제작 블러썸스토리∙SLL)’의 첫 번째 OST ‘Good Times (굿 타임스)’가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od Times’는 김범수, Boyz II Men, 이하이, 슈퍼주니어, GOT7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작곡가이자 보컬리스트인 데이비 네이트가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듣는 것만으로도 곡명에 걸맞은 기분 좋은 시간을 선사한다.

데이비 네이트는 히트 프로듀서 JBird (제이 버드)와 함께 ‘Good Times’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 라인과 경쾌한 무드가 긍정적 에너지를 선사하며 중독성을 유발한다.

‘모범형사2’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데이비 네이트는 소울풀한 보컬과 독보적인 곡 해석력을 통해 한층 탄탄해진 ‘모범형사2’ 스토리에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 진한 전우애를 기반으로 한 형사들의 유머러스한 면모와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강한 설득력을 더하며 ‘모범형사2’의 당찬 분위기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모범형사2’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데이비 네이트가 가창에 참여한 ‘모범형사2’ OST Part.1 ‘Good Times’는 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43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