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첫 무대로 홍콩 선택
- 홍콩 HKTV몰, 소고백화점 입점
- 홍콩 푸드 엑스포 참가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회 기자

여성건강케어브랜드 아임오(I’mO)는 최근 글로벌 시장으로서의 도약을 위한 첫 무대로 홍콩을 선택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고 전했다. 

아임오(I’mO)는 한국에서 유기농 생리대와 다이어트 젤리  ‘풋사과 식이섬유 밸런스’ 로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히트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회사로 한국시장에서의 인기몰이를 홍콩에서도 펼치고 있다. 

아임오(I’mO)는 지난 1월 홍콩  HKTV몰에서 TOP10에 진입하는 등 홍콩시장에서 한국상품의 글로벌화에 앞장시키며 기세를 당당히 펼치고 있다.

아임오(I'mO)제품 [사진=아임오(I'mO) 제공]
아임오(I'mO)제품 [사진=아임오(I'mO) 제공]

한국의 생리대 파동이 있기 전부터 유기농생리대 불모지였던 국내 최초로 생리대 분야 OCS 인증을 획득하였다. 친환경 농법의 상징인 칠성무당벌레의 안심 철학을 고수하며 여성의 삶이 더욱 더 가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으며 생리대를 비롯한 여성위생용품부터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아임오(I’mO) 유기농 생리대 [사진=아임오(I’mO) 제공]
아임오(I’mO) 유기농 생리대 [사진=아임오(I’mO) 제공]

‘풋사과 식이섬유 밸런스‘ 는 다이어트와 배변 고민을 하시는 분들께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풋사과추출 애플페논이 372mg 함유되어 있다.  하루 섭취량인 2포 기준, 풋사과 45개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양에 해당된다. 또한, 이 제품은 낱개 포장된 스틱 타입의 젤리 형태로 휴대성이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도 있어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월 홍콩의 판매 1위 플랫폼인 HKTV몰에 입점한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판매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소고(SOGO)백화점 건강식품 매장인 알로하라이프(Alohalife) 입점에 이어, 오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홍콩 HKCEC에서 열리는 푸드 엑스포(Food EXPO)에 참가하여 본격적인 홍보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에 참가하는 홍콩 푸드 엑스포는 대규모의 오프라인 박람회는 약 100만 명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아임오의 패밀리브랜드인 ㈜하이리빙의 “엔트리(Entree)” 건강기능식품 3종도 함께 홍콩에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엔트리 브랜드는 나쁨을 비우고, 건강함을 채운다는 “Bad Out, Good In” 의 슬로건을 가진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이다.
 
아임오 관계자는 “홍콩의 KJ Geosang HK Limited” 와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쉽을 구축하여 홍콩을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홍콩에 이어 중국 및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판매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임오는 최근 비오셀TM 브랜드커버를 적용한 ‘그린앤 생리대’와 신개념 발포 콜라겐 ‘타먹는 콜라겐’을 신규 런칭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오픈 1일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자세한 정보는 아임오 공식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홍콩은 KJ G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e45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46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