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자율방범연합대는 계양구청 로비에서 ‘2022년 하반기  출정식’을 개최했다.(사진=인천시 계양구청)
▲인천 계양구 자율방범연합대는 계양구청 로비에서 ‘2022년 하반기 출정식’을 개최했다.(사진=인천시 계양구청)

[인천=내외뉴스통신] 김문기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지난 8일 계양구청 로비에서 ‘2022년 하반기 자율방범대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정식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자율방범연합대(연합대장 최종국)와 각 동 자율방범대원 총 100여 명이 참석하여 계양구를 보다 안전한 도시로 만들고자 마음을 하나로 모았다.

출정식 후 자율방범대는 각 지대별로 관내 안전취약지역을 순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윤환 계양구청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계양구를 위해 봉사하고자 모인 열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안전한 계양구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하며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최종국 연합대장은 “계양구 자율방범대는 취약지역 순찰활동, 청소년 선도활동, 지역축제 행사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계양구를 위해 봉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봉사에 앞장설 것” 이라고 말했다.

▲계양구 자율방범대 작전서운대 대원들이 하반기 출정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측 첫번째 남기성 대장(사진=nbn김문기 수석기자)
▲계양구 자율방범대 작전서운대 대원들이 하반기 출정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측 첫번째 남기성 대장(사진=nbn김문기 수석기자)

작전서운대 남기성 대장은 "오늘 출정식에 폭우가 내려 관내 비 피해 지역부터 점검하고 돌아봐야겠다" 며 "하반기 순찰활동에 대원들이 무탈하고 범죄 없는 작전서운동이 되도록 대원들과 꼼꼼히 순찰하며 봉사 할 계획이다." 고 전했다.

 

munkim9894@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47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