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옹 (사진 제공 = AW엔터테인먼트)
▲김슬옹 (사진 제공 = AW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김슬옹이 6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컴백 확정을 알렸다. 

AW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싱어송라이터 김슬옹이 16일 새 싱글을 발매, 6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가요계에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김슬옹만의 색깔과 매력을 무한하게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싱글 'Better Know'는 지난 2016년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414' 이후, '김슬옹'이라는 이름을 걸고 약 6년 만에 내놓는 신보다.

김슬옹은 지난 앨범 '414'에서 ‘잭 팟’(Jack pot)과 ‘리얼라이즈’(Realize) 등 6개의 수록곡을 통해 뉴 메탈(Nu metal) 사운드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그루브까지 김슬옹만의 음악적 역량과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며, 대중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싱글 'Better Know'는 우리를 힘들게 한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힙한신의 대표 아티스트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슬옹은 오는 19일 압구정 윤당 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김슬옹 첫 번째 팬미팅 ‘베러 노우(Better Know)’'를 개최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1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