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사진 제공 = 린브랜딩)
▲트와이스 나연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트와이스 나연의 솔로 데뷔곡 'POP!'(팝!)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달성했다.

나연이 6월 24일 발매한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의 타이틀곡 'POP!' 뮤비는 10일 오전 11시 40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글로벌 팬들과 기쁨을 함께 했다. 이로써 나연은 트와이스로서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SCIENTIST'(사이언티스트)까지 16편의 모든 활동곡과 3편의 일본 발표곡 그리고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까지 무려 20편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린 데 이어 솔로 데뷔곡 뮤비 역시 억대뷰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POP!' 뮤비는 톡톡 터지는 시각 효과, 나연의 빛나는 비주얼,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배경들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뮤비 속 나연은 청량한 화이트 스타일링, 매혹미 가득한 레드 의상 등 시시각각 변하는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넘치는 과즙미로 애칭 '고유 나연'을 다시 한번 입증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톡댓톡)을 발매한다. 트와이스의 2022년 첫 컴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새 앨범은 콘셉트 포토, 수록곡 'Queen of Hearts'(퀸 오브 하츠)와 'Brave'(브레이브) 음원 일부 선공개, 앨범 스니크 피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1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