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위아이(WEi) (사진 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일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팬들의 한여름을 책임질 청량 에너지로 돌아온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오는 11일 정오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일본 데뷔 앨범 ‘Youth (유스)’를 발매한다.

‘Youth’는 청춘이라는 단어에서 그려지는 모습을 위아이만의 색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청춘만이 느끼고 가질 수 있는 순수함과 상상하던 곳에서의 행복한 한때를 여섯 색 청량 에너지로 그려내며 듣고 보는 이들에게 다이내믹한 일상을 선물한다.

타이틀곡 ‘Maldives (몰디브)’는 몰디브와 같은 이상적인 곳에서 꿈꾸는 찬란한 한 때를 그려낸 디스코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여섯 멤버의 청량한 보컬 시너지가 답답한 현실을 잊게 하는 마력을 발휘하며, 기타부터 드럼, 피아노에 이르는 다채로운 악기 세션의 환상적인 조화가 듣기만 해도 신나는 무드를 연출한다.

이밖에도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진정 하고 싶은 것을 찾아 떠나겠다는 용기와 패기를 그린 ‘BYE BYE BYE (Japanese Ver.) (바이 바이 바이)’, 루아이(RUi, 공식 팬덤명)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낸 팬송 ‘16번째 별 (Japanese Ver.)’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일본 데뷔 앨범 ‘Youth’를 채운다.

위아이는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Maldives’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섯 멤버는 지루한 일상을 뒤로 한 채 푸른빛이 펼쳐진 바다로 떠난다. 함께 있을 때 배가되는 유쾌한 에너지가 꿈을 꾸듯 행복한 순간과 여섯 멤버의 찬란한 한 때를 오롯이 담아내며 한 편의 청춘 영화와 같은 완성도를 선사한다.

한편, 일본 데뷔 앨범 ‘Youth’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1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