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 화장품 수더시리즈 꾸준한 인기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상떼 수더시리즈 레디백기획세트(사진=장현호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상떼 수더시리즈 레디백기획세트(사진=장현호 기자)

 

[부산=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피부관리전문브랜드 상떼화장품이 뜨거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상떼 수더시리즈 레디백기획세트를 재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상떼화장품의 수더시리즈는 정제수 대신 진정에 특화 된 카모마일꽃수를 베이스로 한 안전한 성분과 기술로 전제품 모두 꾸준히 인기 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전제품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열 진정 효과가 탁월해 여름철에 특히 판매량이 높은 제품입니다.

특히 올 초 수더토너와 세미겔토너패드를 첫 출시하여 출시 2주만에 1차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시그니쳐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와 같은 비결은 수더시리즈의 특화된 진정성분에 있다. 대표 성분인 카모마일꽃추출물, 구아이아줄렌, 녹차추출물, 지리산박하추출물등이 온도 상승으로 발생하는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준다.

작년에 출시하여 완판 하였던 상떼 레디백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수더토너와 세미겔패드를 추가로 구성하여 22년버전 수더시리즈 레디백기획세트를 출시하였다.

한편 상떼화장품 담당자는 "상떼화장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며 민감한 피부로 고생하는분들을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꾸준히 연구, 개발하여 진정성을 담은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janghh6204@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2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