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쿠스 
▲미미쿠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미미쿠스’가 글로벌 파워를 자랑하는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가창한 OST ‘Let’s Get Together’를 선보인다.

‘Let’s Get Together’는 ‘미미쿠스’가 담고 있는 희망의 언어를 배치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깊은 바다 속 영원할 것 같던 짙은 어둠에서 친구들의 도움으로 함께 빛나는 희망을 향해 점점 날아간다는 내용이다.

이번 곡은 앞서 공개된 미미쿠스 OST이자 ‘어둠의 테마’인 ‘구해줘’와 같은 단어, 멜로디를 공유하지만 상반된 의미를 찾을 수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한다. 

곡의 절정을 이루는 후반부에는 어둠을 걷어내고 빛과 희망을 노래하며 모두가 하나 된 축제를 연상하게 할 만큼 에너지 넘치는 구성을 보여준다. 

에이티즈(ATEEZ) 멤버들이 표현하는 다양한 보컬의 색채와 에너지, 그리고 디테일이 돋보인다.

에이티즈(ATEEZ)가 부른 새로운 ‘미미쿠스’ OST ‘Let’s Get Together’는 11일 공개 예정인 ‘미미쿠스’ 4~6화 메이킹 영상 내에 삽입된다. ‘미미쿠스’ 본편에서는 19일 공개될 9화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음원은 ‘Let’s Get Together’는 내달 9일(9/9)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11일 공개되는 ‘미미쿠스’ 4~6화 메이킹 영상은 본편과 또 다른 느낌의 톡톡 튀는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4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