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원호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유니버스가 가수 원호의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13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가수 원호(WONHO) 신곡 ‘Don’t hesitate’를 발매한다” 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금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커버 이미지 및 스케줄러 공개를 예고했다.

곧 공개될 스케줄러에 따르면 유니버스는 오는 14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6일 콘셉트 트레일러, 17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열기를 고조시킨다.

매 앨범마다 팔색조 변신을 선보여온 원호가 어떤 무드의 신곡을 선보일지 스케줄러와 함께 베일을 벗을 온라인 커버 이미지에도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Don’t hesitate’는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25번째 음원이다. 유니버스는 원호와의 첫 번째 음악 협업을 통해 원호의 한계 없는 변신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원호는 그동안 차별화된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발매하는 앨범마다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발휘해왔다. 최근에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뮤지컬 ‘이퀄’을 성료하는 등 올라운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원호 ‘Don’t hesitate’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8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