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CNEMA) 임윤성 (사진 제공 = 블러썸스토리∙SLL)
▲시네마(CNEMA) 임윤성 (사진 제공 = 블러썸스토리∙SLL)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밴드 시네마(CNEMA) 보컬 임윤성이 '모범형사2'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임윤성이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 (연출 조남국 / 극본 최진원 / 제작 블러썸스토리∙SLL)'의 두 번째 OST ‘Come and knock (컴 앤 노크)’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e and knock'는 브라스와 오르간, 선 굵은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블루스 기반의 곡이다. 도시 속 어둠을 활보하는 듯한 느낌의 시티 팝 사운드 위로 임윤성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깊어진 몰입감을 선사한다.

드라마의 장르와 스토리에 어울리는 임윤성의 목소리는 참혹한 범죄를 마주하면서도 그 어둠 자체에 굴복하지 않으려 다시 일어서고 극복해 나아가는 강한 주인공들의 모습에 에너지를 더하며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임윤성은 지난해 방영한 JTBC '슈퍼밴드2' 준우승팀 밴드 시네마 (CNEMA)의 보컬리스트이자 트럼펫 연주자로, 지난 3월 첫 번째 싱글 'MOBYDICK(모비딕)'으로 정식 데뷔했다. 드라마 '우월한 하루' OST 'Nuclear (뉴클리어)', '인사이더' OST 'Howling (하울링)'등의 가창에 참여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임윤성은 'Come and knock'를 통해 주인공들의 열정과 의지, 추적, 그리고 사건의 마무리의 여정까지 함께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강한 울림을 전할 전망이다.

‘모범형사2’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 2팀 모범 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임윤성이 가창에 참여한 ‘모범형사2’ OST Part.2 'Come and knock'는 13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8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