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바이브 류재현, 엑소 첸, 래퍼 헤이즈가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류재현이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첸과 헤이즈가 보컬과 래퍼로 호흡을 맞춘 'STATION'의 아홉 번째 곡 '썸타'는 오는 8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신곡 '썸타'는 펑키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흥겨움을 더하는 업템포의 매력적인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려는 남녀 사이의 긴장감과 다이나믹함을 담았다.

특히, 첸은 엑소 활동은 물론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등의 OST에 참여해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명품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헤이즈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실력을 인정 받은 래퍼이자 이번 곡 '썸타' 랩 작사에도 직접 참여한 만큼, 두 아티스트의 색다른 만남은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매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태연의 'Rain', 유영진과 디오의 'Tell Me '(What Is Love), 윤미래의 'Because of You', 에릭남과 웬디의 '봄인가 봐'(Spring Love), 윤아의 '덕수궁 돌담길의 봄' 등 새로운 시도와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곡들을 선사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7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