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9월 30일까지 14세 이하 고객을 위한 ‘키즈 웰컴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은 KB국민은행 거래가 없는 14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 고객이다. 자녀의 입출금통장을 신규가입하고 KB스타클럽 가족고객 등록 및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에게 스타프렌즈 학용품 세트를 전원 증정한다. 자녀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현금 2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미성년 자녀와 부모 고객을 위한 금융거래 콘텐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 내 ‘미성년 자녀 거래가 쉬워지는 기묘한 이야기’의 모든 콘텐츠에 ‘잘 읽었어요’를 클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미성년 자녀 명의 금융거래 시 필요서류, 자녀 증여 팁과 Z세대 고객의 금융 독립을 위한 금융 플랫폼 등을 소개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미래 잠재 고객의 금융거래를 지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성년 자녀분들의 주체적인 금융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78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